티스토리 뷰

송창식 왜불러 가사듣기

!@#@# 2022. 6. 10. 22:38

 

왜불러~ 왜불러~ 토라질땐 무정하더니~ 정말 가사가 재미있는 노래랍니다. 이번엔 송창식씨의 멋진 노래들을 한번 내용을 설명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영화 OST로 사용이 되어 지게된 곡인데요.

송창식 왜불러
송창식 왜불러

대표 유명한 노래인 송창식 왜불러는 바보들의 행진이라고 하는 영화에 OST로 삽입이 되어 지게된 노래에요. 이노래 물론 직접적으로 작곡과 작사를 하신 자작곡이에요. 그렇지만 한때에는 금지곡으로 지정이 되었군요.

송창식 왜불러
송창식 왜불러

송창식 왜불러가 금지곡으로 정해진건 영화에서 장발 청년이 도망을 가고 뒤에 순경이 곤봉을 갖고 쫓아 오는 장면에서 왜불러 소개하는 이 노래가 BGM으로 사용이 되어지기 때문이라고 하더군요ㅋ 왜불러에 그러한 사연이 있었다니.

송창식 왜불러
송창식 왜불러

현재는 아낌없이 들어 보실수가 있는 왜불러입니다. 정말 가사가 재미있고 재치있는 왜불러에요 간만에 그시절의 노래들을 한번 방문자분들도 한번 들어주시면 엄청 좋을듯 합니다. 밑에 라이브 비디오으로 준비했습니다.

위에 준비해본 동영상은 유튭에서 찾아서 가져온 영상이에요. 정말 언제 들어보아도 감동적인 송창식 왜불러를 가사와 함꼐 LIVE로 들어 보기를 해주실수가 있네요. 정말 레전드라 불리우실만해요.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들어 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