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p3tag 다운로드 설치파일

!@#@# 2019. 5. 24. 11:15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사용을 해볼수가 있는 음악파일 태그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음악파일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맷이 mp3파일이지 않을까 싶네요.

 

 

 

 

이 mp3파일에는 음악데이터만 들어가는것이 아니고 다양한 메타데이터들이 들어가게 되어지는데요. 그외로 앨범자켓 이미지나 가사등도 들어갈수가 있겠죠. 이런 데이터들은 모두 mp3tag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넣을수가 있어요.

 

 

 

 

위에 보이시는 화면은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mp3tag의 주요 기능들인데요. 보이시는것 처럼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mp3파일 외에 대부분의 mp3파일 포맷을 제공을 하고있어요. 가장 유명한 태그 편집 도구이기도합니다.

 

 

자 그럼 이제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인 mp3tag를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까요? 위에 보이시는 홈페이지는 네이버의 자료실입니다. 여기서 최신 버전을 받을수가 있어요.

 

 

 

아무래도 이런 설치 프로그램은 개인이 공유하는 파일은 위험할수가 있어요. 여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이런 자료실을 이용하시는게 편리하답니다. <무료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해주세요.

 

 

 

 

그럼 바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셨다면 이제 실행을 해서 다음 다음 눌러주세요. 설치시에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바탕화면 아이콘과 컨텍스트 메뉴 기능이 생기게 되어집니다.

 

 

 

이렇게 한글로 mp3tag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어지게 될겁니다. 다양한 정보를 넣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mp3파일을 통해서 주로 음악감상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프로그램일수가 있겠네요. 안내 참고하셔서 무료 다운 받아보세요.

 

 

댓글